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변하지 않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고객에 대한 열정과 성의를 다하고자 노력하는 것이 저희 골드밀의 철학입니다.
    골드밀은 지난 1993년 창업 이래 "최고의 제품만이 최고의 브랜드" 라는 확고한 골드밀의 이념으로 품질만족과 고객 제일주의, 더 나은 비전과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초창기 가정용 후드믹서기로 시작하여 현재는 보다 편리한 기능과 더 발전된 기술력으로 마이다스의 손처럼 원하는 요리를 다양하게 만들수 있는 다기능 식품가공기를 개발하였습니다.
    기존의 분쇄기능에서 믹서기능과 다양한 모양의 카터기능 또한 반죽기능이 추가된 다기능 식품가공기를 생산하여 국내 내수시장에서 해외시장으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중시하는 웰빙산업의 흐름에 맞추어 저희 골드밀은 생활의 편리에서 이제는 우리가 추구하는 건강과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수 있는 웰빙건강용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영환경과 변화에 대처하는 혁신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 또한 창의적인 신기술 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자기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싶은 마음, 또 세계를 움직이는 최고의 기업으로서의 꿈을 가져 봅니다.

    또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그래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개발에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입니다.
    항상 저희 골드밀을 아껴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골드밀일동
SEARCH
검색